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목표가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차이 (with 부자강의 청울림)

by 삔녀 2021. 1. 11.
728x90
반응형





나인해빗(9habbit)을 시작하고 첫 청울림선장님의 강의가 있었습니다.

나 만의 뚜렷한 목표가 있습니까?



목표가 곧 성공이고 나머지 모든것은 주석이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동기부여가되는 좋은 목표를 세우세요.


🔮
좋은 목표를 세울 수 있는 방법 5단계


1. 내 가슴을 뛰게하는 목표

♧생각만해도 가슴 설레는 목표여야합니다.
두루뭉실하면 안됩니다!!
🔖측정이 가능하고 세부적인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기한도 정하십시요.

2. 목표의 싹을 틔우세요.

♧ 적 - 적으십시오 (사방에 붙여놓고 수시로 보게)
♧ 심 - 잠재의식에 심으세요. (100번쓰기)
♧ 알 - 알리세요. (가능한 많은 사람에게 알리세요)
스스로 시스템을 만드세요.

3.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세요.

♧ 목표를 세분화하여 언제까지 어떻게 할지를 정하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출사표도 던지고 6개월동안 집중할수 있게 하라는 겁니다.


이렇게 하면 될까요?

4. 목표를 위해 포기하십시오.

♧ 새로운것을 하기 위해 일부를 버려야 합니다.
새벽기상을 하려면 저녁시간과 밤 문화를 버리고 일찍 자야합니다.
저는 10시 30분에는 취침하려한답니다.
대부분 더 일찍 자요 ㅎ

5. 실행하고 피드백하고 계속하십시오.

♧인간의 의지를 믿으면 안됩니다.
♧실행할 수 밖에 없는 시스템과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인증하며 함께 하면 됩니다.


진짜 멋진 삶은 무엇일까요?


내가 정말로 반드시 이루고 싶은 것을
내가 정하는것입니다.
내가 가고싶은 길을 내가 정하는 것.
쉽게 하지 못하는 포기와 절제를 통해서
내가 반드시 이루고 싶었던 꿈을
내 힘으로 이루는 것입니다.



 

 

성공하기위해 우리가 버려야 할 이 있습니다.

 


했더라면 하지말고
때문에 변명하지말고

2021년을 내것으로 만들어 보자구요~~

다꿈스쿨이 궁금하다면


감사합니다

#나인해빗 #부자강의 #청울림 #다꿈스쿨
#목표설정 #강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