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by 삔녀 2020. 10. 5.
728x90
반응형

 

 

저자 이노우에 히로유키

출판사 예문 

읽은 날 8월 12일~ 15일

 

맘부클 (마음부자클럽)의 8월 16일 토론책이었습니다.

좀 늦은 리뷰네요.

 

1. 이 책의 첫 느낌은 어떠하셨나요?

 

이 책의 첫 느낌은 좀 딱딱하지 않을까? 걱정했으나 매 챕터를 짧게 구성하고 

중점적인 내용을 처음과 마지막에 배치하여 눈에 확 들어오게 잘 구성 되어있습니다.

 

지은이는 홋카이도에 치과병원을 운영하는 의사입니다. 누계 100만부가 넘는 저서를 낸 자기계발 분야의 저자와 강사로 명성을 떨치는 중이라고 하시네요.

 

이분은 나폴레온 힐의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꿈 나의 인생"이 본인의 인생을 바꾼 책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2. 책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P.95 시간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가는 것.

 

3. 책을 읽고 내 삶에 적용할 부분이 있거나 달라진 생각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 미소 연습을 하자

 

■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4. 이 책을 다른이에게 추천하고 싶은가요? 있다면 누구에게? 그 이유는?

 

성공은 하고 싶고 돈은 벌고 싶은데 배우는데 돈을 쓰는것을 아까워하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5. 저자에 대한 나의 생각은 어떠한가요? 

 

저자는 자기관리가 철저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동할때 병원에서 책을 펼치기 어려울때는 오디오북을 200배속으로 듣는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잘 들리지 않지만 자꾸 듣다보면 어느 순간 들린다고 하네요. 그러면 얼마나 많은 책들을 들을수 있을까요?

저는 윌라북을 요즘 듣고 있는데 150배속 밖에 없더라구요. 그것도 빠르지 않고요.

또한, 전국 어디서든 원하는 세미나가 있음 달려간다고 합니다.

그것이 미국에서 개최된다고 해도 망설이지 않는다는것을 보며 레버리지의 중요성을 다시 깨닫습니다.

 

 

이책의 키워드 3가지

 

첫째, 배움

둘째, 시간관리

셋째, 거울의 법칙입니다.

 

 

 

 

이 책을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부를 이루는 Base는 배움이고, 배움은 "실행력"이다.

 

 

 

 

 

 

 

티스토리로 처음 올려보는 리뷰네요.

엉성하고 정신없지만

계속하다보면 더 세련되어 질거라 믿어봅니다.

감사합니다.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401460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부를 끌어당기는 부자들의 공부법『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치과의사 겸 경영학 박사이자, 총 100만 부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저자인 이노우에 히로유키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

book.naver.com